두번째로 왓프라싱을 돌아보았는데 치앙마이에서 가장 큰 사찰으로 일상생활을 그린 벽화들로 장식된 황금홀에는 금불 프라붓다싱이 봉안되어 있다. 세번째 사찰은 치앙마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인 왓치앙만으로 란나 양식의 티크 기둥과 돌로 만든 코끼리 두상으로 둘러싸인 체디가 특징이다. 아시아의 진주, 푸켓은 60km에 이르는 서해안을 따라 고운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길게 펼쳐지는 곳으로,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며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다. 뜨거운 낮에는 빛나는 바다에서 물놀이나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신나게 놀고 밤에는 거리에서 화려함으로 가득찬 밤문화를 즐기면 된다. 푸켓 여행 최적기는 12월~3월 까지며, 11월~2월은 가장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볼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유럽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성수기다. 이러한 방콕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파 & 마사지다.
『방콕 셀프 트래블』은 최신 정보가 전혀 반영되지 않은 기존의 방콕 가이드북과 비교할 수 없는 2013년 방콕의 현지 정보를 쏙쏙 뽑아 담아냈다. 『방콕 셀프 트래블』을 가지고 든든하게 여행을 떠나 보자. 저자소개 | 목차 | 편집자서평 | 미디어서평 꿈꾸는 여행자를 위한 친절한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 시리즈가 전면 재론칭 결정! 푸켓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입국 요건과 비자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미니맵북은 물론, 가이드북의 장마다 지역별 상세지도를 수록했다. 또한 주요 안내지의 다양한 팁과 함께 알아보기 쉬운 손지도도 곳곳에 수록했다. 엉터리 지도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길 헤맬 걱정 없이 셀프 트래블을 적극 활용하여 똑똑한 여행을 하자. 푸켓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 해양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섬이 있다. 이 섬은 거대한 카르스트(석회암이 녹아서 형성) 지형들로 가득하며, 이곳에 있는 40여 개의 섬에는 깎아지른 듯한 거대한 절벽들이 있다. 이 모습은 과거 이 지역 산맥의 일부분이었다가 바닷속으로 가라 앉은 봉우리들이 끊임없이 변화했던 지형의 역사를 잘 보여준다.
그리고 푸켓, 치앙마이, 치앙라이 등을 손꼽을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방콕과 파타야의 밤문화가 최고로 알려져 있다. 모든 상품의 정보와 거래 내용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예약 내용은 태국 현지법인 Dream CT Co., Ltd.에서 관리하고 처리합니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직접 쓴 『셀프 트래블』은 철저히 국내 여행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나라별 맞춤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제시한다.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유명한 노래 ‘원나잋 방콕’ 가사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방콕의 밤 문화는 순서를 가리지 않는것이 사실이다.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환불불가/특가상품/성수기/비수기 등의 취소/변경/환불 모두 각 판매처의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 결제 완료 후 이메일로 바우처를 받으셔야 확정입니다. 이메일은 스팸함도 꼭 확인해주시고, 받지 못하셨다면 문의주세요. Booked.kr 기능에 꼭 필요한 쿠키를 사용합니다. LDS Meetinghouse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이 숙소에는 산 내려다 보이는 18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또한, 여행자의 편의를 고려한 휴대용 초정밀 지도는 물론 지역별 상세지도, 손지도를 수록했으며, 나라별 특성에 맞춘 테마별 가이드와 핵심 코스도 소개한다. 하지만 태국의 밤 문화는 태국 현지법상 자정을 넘어 새벽1시 또는 일부 관광업소는 2시까지만 법적으로 허용을 한다. 이후 연장 영업은 불법이며 그외 불법으로 심야 영업을 아침까지 하는 ‘애프터 클럽’ 들도 많이 있다.
다른 p …에서 최고의 장소를 쓰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월요일 밤에 EQ에 갔고 문을 닫았으므로 즉석에서 참석하기 위해 새로운 클럽을 찾아야했습니다. 우리는 대신 방콕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안에 있는 믹스에 갔다. 파타야 클럽 친구와 함께 소화도 시킬 겸 빠통비치를 거닐기로 했다. 그 전에 타이거 레스토랑 근처에 L.A.P라고 크게 쓰여져 있는 럭셔리해보이는 마사지샵이 있었는데 거기에 밤 10시 풋마사지 1시간에 450바트인 곳을 예약해뒀다. 예약을 걸고 나온 뒤 구글지도를 통해 빠통비치를 향해 쭉 걸어갔다.